FAQ

[취소/반품/교환] Q. 구입한 상품의 교환/반품/주문취소/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구입한 상품의 교환/반품/주문취소/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구입한 상품의 교환/반품/주문취소/환불은 인터넷 사이버몰 이용표준약관 제 14조 환급,
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하여 구매하신 후 7일 이내에 요청하실
경우만 가능합니다.

1. 반품(환불) 및 교환이 가능한 경우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 진행 시,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개봉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

-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신 경우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오염이 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 시,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교환 시: 왕복 배송비(6,000원)

반품 시: 편도 배송비 3,000원 (단, 무료배송의 경우 왕복 배송비 6,000원 지불)

 

* 제품 하자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제품 사용 후 트*블로 인한 반품 및 교환 진행 시
- 제품 수령 7일 이내에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 본 제품이 2/3이상 남아있을 경우에 가능합니다.
- 개봉 후 사용 중에는 원칙적으로 환불 진행이 어려우나, 사진과 피부과 전문의의 소견서를
  cs@logona.co.kr 혹은 1:1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 반품(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다음의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1. 이미 개봉을 하여 제품을 사용(2/3이상)한 경우

2. 고객 부주의로 인한 상품 파손 또는 하자가 발생한 경우

3. 구매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4. 로고나 공식몰, 오픈마켓에서 구입한 제품이 아니거나 구매 내역이 확인 되지 않는 경우

5. 상품 설명에 기재된 사용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6. 반품 및 교환 시, 포장 불량으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3. 교환 반품(환불) 시 택배비 안내

* 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 으로 인한 교환 반품시 : 로고나 전액 부담

* 단순변심, 구매실수로 인한 교환 반품시 : 구매자 택배비 부담

  - 교환시 : 왕복배송비

  - 반품시 : 편도 배송비 (단, 무료배송의 경우 왕복 배송비 지불)

- 제품이 사용후 트*블 반품을 하는 경우 : 로고나 전액 부담

 

[배송] Q. 주문 금액이 얼마 이상이면 무료 배송인가요?
주문 금액이 얼마 이상이면 무료 배송인가요?

고객님께서 결제하시는 최종 결제 금액(실제 결제 금액)이 3만원 이상 시 무료배송입니다.

최종 결제 금액(실제 결제 금액)은 적립금, 쿠폰 할인 적용이 된 후
고객님께서 실제로 결제하시는 금액 기준입니다.    

 

만약 주문하시는 상품이 3만원 이상이어도 고객님께서 적립금, 쿠폰 사용으로

최종 결제하시는 금액이 3만원 미만인 경우 배송비 3,000원이 부과됩니다. 

 

배송비 3,000원은 적립금 및 쿠폰 적용이 불가하며, 카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 입금으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결제/주문] Q. 주문 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주문 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현재 로고나 제품 구매 시 결제 수단은 카드 결제, 가상계좌, 휴대폰 결제가 가능하며,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를 통해 결제가능합니다.

적립금이 있으신 경우 적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TOP 10] Q.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구입하신 제품은 결제 완료 시점으로부터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평일 오전 9시 이전까지 결제 완료 건에 한하여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 휴일 및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군부대로 배송 받으시거나, 설날, 추석 연휴 기간 등에는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Q. 주문한 내역 및 배송상태는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주문한 내역 및 배송상태는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및 배송상태를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로고나 주문내역에서 각 주문번호의 처리상태 및 가장 우측 송장번호로

배송 상태 조회가 가능합니다.

[배송] Q.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구입하신 제품은 결제 완료 시점으로부터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평일 오전 9시 이전까지 결제 완료 건에 한하여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당일 출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 휴일 및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군부대로 배송 받으시거나, 설날, 추석 연휴 기간 등에는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취소/반품/교환] Q. 주문을 잘못해서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을 잘못해서 취소하고 싶어요.

상품준비중일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환불이 가능합니다.

가상계좌로 결제한 주문건의 경우는 주문취소&환불 시 고객님의 환불 계좌정보가 필요하므로, 로고나 고객센터(1544-4678) or 1:1게시판, 카카오 상담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결제/주문] Q. 주문 진행 시 결제 창이 뜨지 않아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 진행 시 결제 창이 뜨지 않아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결제 프로그램 설치 여부를 확인하신 후, 아래 주소를 클릭하여 진행해주세요.  

현재 로고나는 NHN KCP 결제시스템을 사용 중이며, kcp 결제 플러그인 미 설치 시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http://www.kcp.co.kr/technique.plugIn.do 프로그램을 설치한 이후에도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에는, 로고나 고객센터(1544-4678)로 연락 주시면
상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결제/주문] Q. 현금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 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 영수증 발급은 결제 수단 중 무통장입금(가상계좌)과 실시간 계좌이체 선택 시 가능합니다.

결제창에서 결제방법선택, 현금영수증 신청을 클릭후 하단에 발급을 원하시는 
고객님 휴대폰 번호/국세청 현금영수증카드/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해주시면, 결제(입금) 완료 후 국세청에서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결제/주문] Q.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 혜택인 쿠폰이나 등급별로 적용되는 추가 할인 적용이 어려우시며,
만약 비회원 전화주문으로 진행하시는 경우에는 결제 수단 무통장입금(가상계좌)으로만 결제 가능하십니다.

1 2 3 4
  • CALL CENTER

    1544-4678

    평일 10:00 ~16:30 주말, 공휴일 휴무 11:30 ~ 13:00
  • BANK INFO

    결제 완료시 고객님 마다 다른 가상계좌가 발행됩니다. 예금주 : (주)쉬즈피아닷컴
www.logona.co.kr의 페이지 내용:
지금 로고나 앱을 다운받으면 추가 2% 무조건 할인!
취소 확인